|
|
치킨그라탕 |
| 글쓴이: 완두콩 | 날짜: 2011-10-10 |
조회: 5561 |
|
|
|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TUAYJQ%3D%3D&num=GBFLcw%3D%3D&page=6
|
|
먹다 남은

치킨 반절로는 깐풍기를 만들고
남은 반절로는 그라탕을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 듯 싶은 간식이랍니다.
바로 소개 들어갑니다.
재료
시켜먹고 남은 치킨(살만 발라서 준비하세요), 피자 치즈 1컵, 양파 반 개
고추장 2Ts, 케첩 1Ts, 식초 1Ts, 설탕 1Ts, 다진 마늘 1Ts

과정 살펴볼께요.
향금이는 그릴에서 살짝 구워서 치즈만 녹였는데요,
오븐에서 구워내셔도 되구요,
오븐도 그릴도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치즈만 녹여도 됩니다.
그리고 전 치즈를 좋아해서 피자 치즈 위에 파마산 치즈가루까지 뿌려서 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짜안~. 시켜먹고 남은 치킨으로 만든 그.라.탕.
남은 치킨 이젠 그냥 데워드시지 말고
이렇게 해드셔보세요^^




| |
| |  | 부추전 | 조회: 1 | | | 부추전 재료 부추 한 줌(100g), 청양 고추 1개, 홍고추 1/2개, 양파 1/4개, 당근 1/6개, 식용유 3큰술, 참기름 2작은술 반죽(밀가루 1컵, 달걀 ... | | | [ 물망초 | 2014-05-10 ] | | | |  | 방아장떡 | 조회: 1 | | | 방아장떡 재료 방아 잎 한 줌(50g), 부추 1/3줌(20g), 청양 고추 3개, 홍고추 1개, 양파 1/2개 , 식용유 적당량, 반죽(밀가루 1½컵, 달걀... | | | [ 루시엘 | 2014-05-10 ] | | | |  | 깻잎을 이용한 제육쌈밥 | 조회: 1 | | | 재료 돼지고기(불고기감) 400g, 잎채소(상추·깻잎·치커리) 100g, 청고추 5~6개 불고기 양념(고추장 3큰술, 매실청 2큰술, 다진 마늘·참기름 1큰술씩, 다... | | | [ 포라 | 2014-05-10 ] | | | |  | 콩탕 | 조회: 3 | | | 콩탕 재료 서리태 300g, 생수 4컵, 소금 약간, 콩탕 밑국물(북어대가리 2개, 무 100g, 양파 1/2개, 대파 잎 부분 2대, 생수 1l), 양념장(송송 썬 실파·... | | | [ 쏘이 | 2014-05-10 ] | | | |  | 콩전 | 조회: 1 | | | 콩전 재료 모둠 콩(강낭콩, 완두콩, 줄콩 등) 2컵, 콩비지 1/2컵, 부침가루 1/4컵, 건포도·크랜베리·소금·들기름·식용유·생수 약간씩만들기 1 모둠 콩은 씻어... | | | [ 바람 | 2014-05-10 ] | | | |  | 콩국수 | 조회: 1 | | | 콩국수 콩국수 재료 흰콩 1/4컵, 두부 1/4모, 우유 1과 1/2컵, 생수 5컵, 통깨 2큰술, 소금 약간, 중면 200g, 오이 1/2개, 송송 썬 실... | | | [ 편지 | 2014-05-10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