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캘리포니아 누드 김밥 |
| 글쓴이: 달 | 날짜: 2009-06-14 |
조회: 9310 |
|
|
|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VVsXMA%3D%3D&num=ExpIeA%3D%3D&page=205
|
요리재료
오이,무순,깻잎,아보카도,참치,날치알,크랩살
캘리포니아 누드롤 김밥,맛있게 예쁘게 먹어요-.-λ
누드 김밥은 일반 김밥보다 조금더 예쁘고 고급스런 느낌입니다...(왕비생각)

오이는 가운데 씨를 돌려내고 채썰어서
소금에 살짝 절여놓고~씻어서 꼭짠후에 쓰고요
무우순,깻잎,아보카도도 채썰구요~

참치는 국물을 따라내고,설탕을 조금넣고 팬에 볶았어요~

날치알~~크랩살 3개 입니다..마요네즈2큰술,레몬즙1작은술 넣고 버무렸어요

삼배초~~식초3큰술,설탕2큰술,소금조금넣고 끓여서 씁니다...
따뜻한 밥에 삼배초를 넣고 섞어줍니다...


김발에...김깔고 밥을 펴서 올려 주고요~비닐랩으로 덮어서 뒤집어요~
김발..비닐랩,밥,그위가 김입니다..
뒤집은 김밥위에 와사비를 얇게 발라줍니다...

아보카도,오이,참치,크랩살을 올려주고요~

날치알도 올렸어요~

말았어요~크게드시고 싶으시면 밥을 많이올려놓고요..
작게드시고 싶으신분은 밥을 적게 올리세요~
도시락용으로는 비닐랩까지 썰어서 담으면 밥이서로 달라붙지가 않아요~

예쁘게 맛있게 먹어요~
어제 이렇게 만들어서 울 앙녀랑 순수미인 줬더니
앙녀가 하는말 "엄마 고마워"..."엄마가 세상에서 젤루 좋아"라고 하대요~
친구들에게 막 자랑했대요...
울엄마는 케이크도 잘만들고,피자도 만들줄안다고~
나름 뿌듯-.-♡ 더하기 행복-.-♪

썰을때에도 약간 비슷듬하게 두개만 썰어서 놓으면 더 예뻐요~(예쁜거 좋아하는 왕비)
애들이 먹을려고 막 덤빌려고 해요..
제발 사진 찍고 먹자~응!!!!



|
| |  | 햄,김치 주먹밥 | 조회: 10544 | | | 요리재료 통조림 햄 200g, 다진 양파 1/2개, 다진 김치 200g, 조미도시락김 6봉지, 밥 4공기, 참기름 2큰술, 통깨 2큰술까망이~ 햄,김치 주먹밥. 캔 햄 ... | | | [ 어린늑대 | 2009-05-03 ] | | | |  | 완소 봄소풍도시락 만들기 | 조회: 12342 | | | 맛있는거 사먹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있는 재료로 후다닥 도시락 만들어 가면..그 맛이 더더 좋더라구용.. 넘나 간단하게 만들어지는 꼬마김밥이랍니다. 약간 꼬마김밥보다는... | | | [ 파란구름 | 2009-05-02 ] | | | |  | 완소 계란빵!!! | 조회: 10654 | | | 재료 유기농와플팬케익믹스1컵, 유정란(1+6개), 올리브오일1큰술, 우유3/4컵, 케찹+머스타드소스조금, 피자치즈+파슬리기가루+소금조금 --- 계란+우유는 미리 실온에 꺼내... | | | [ 바람 | 2009-05-01 ] | | | |  | 초간단 통계란 토스트 | 조회: 10787 | | | 요리재료 재 료 : 식빵 4쪽, 치즈4장, 사과쨈, 계란 2개.. 오후에 출출하니 간식 만들어 먹으려는데 문득 계란빵이 먹고 싶더라구요. 통계란 하나 그대로 들어가 ... | | | [ 블랙엔틱 | 2009-04-30 ] | | | |  | 푸짐하고 맛있는 새우샌드위치 | 조회: 11809 | | | 요리재료 식빵 4장,새우살 두줌,당근 1/8개,양파 1/4개,실파 3줄기,색색의 파프리카 각각(1)밥숟가락,토마토 1개, 오이피클 두줌,치즈 2장,새싹채소 두줌,치즈2장 소스... | | | [ 네스다 | 2009-04-29 ] | | | |  | 봄 피크닉엔~ 10분만에 후다닥~ 모닝 샌드위치 | 조회: 10857 | | | 요리재료 샌드위치용 식빵 4장, 계란2개,사과 1/2개, 슬라이스치즈2장, 양상추2장.버터 1스푼마요네즈2스푼, 허니머스타드소스 1스푼, 데리야끼소스 1/2스푼 빵은 버... | | | [ 말괄랑이 | 2009-04-28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