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먹어도 맛나는 시카분식 <매운쫄면> |
| 글쓴이: 크리스탈 | 날짜: 2011-01-31 |
조회: 5874 |
|
|
|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VUYaIVo%3D&num=FBFJdQ%3D%3D&page=799
|


아래 수풀처럼 깔린게 콩나물이랍니다.
울님들 시카네집 콩나물 요리 보심서 왤케 콩나물 대가리를
따 없애나...하시는분들 잇으셨죠??이유인즉
마닐라에 콩나물을 키우시는 한국분이 한분 계시는데요...
콩나물을 식품점마다 납품을 하면서..
총을 들고 다니신다네요.
마닐라 콩나물은 당신이 먼저 시작햇으니..
누가 내 밥줄에 손을 댈시 가만두지 않겠다며 말이죠...
그런데..더 잼난건 그 이유로 아무도 콩나물을 키울 생각을 안한다네요?
무서워서 일까요?아님 콩나물 따위에 목숨걸기 싫어서일까요??
그럼~
재대로 만드시라고요오오오오오~제발~
콩 대가리와 꼬랑지의 상태가 어찌나 엉망인지
콩나물 좋아라하는 서방땀시 먹긴 먹지만..조래 앞뒤 다 따고 먹는답니다.
아저씨 !!!!! 계속 콩나물 조래 키우심 시카가
쌍칼들고 밥줄 빼들러 갑니데이~~~


머리 꼬랑지 떼낸 콩나물 먼저 살짝 데쳐 얼음물에 헹궈 건져 냅니다.
훨씬 더 아삭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양념장 소스
고추장 두스푼
고추가루 약간
맛간장 한 티스푼
곱게 간 마늘
물엿 2큰술
레몬즙 혹은 식초
매실청
배 조금 같이 갈아주셔두 좋아요.
야채는 콩나물,부추 올렸지만..
무생채나 양배추 채썰어 넣어두 아삭 아삭 맛나다그여



군만두도 해동해서 구워주시고오~
쫄면하고 군만두가 은근 궁합이 좋아여~


어..어...어....
부추 쓰러진다아아아
ㅋㅋㅋ
울님들 오늘도 꿀처럼 단 하루 보내시그요...
흥얼 흥얼..노래 나오는 하루 되시어요~ |
| |  | 매콤 쌀국수 스파게티 | 조회: 31036 | | | 육류가 몸에 맞지 않아서, 또는 건강을 위해서 요즘 채식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음.... 채식(菜食, vegetable diet) 어릴적부터 3대 육류가 동시... | | | [ 슬픈이별 | 2009-08-19 ] | | | |  | 커리와 등갈비의 만남 | 조회: 31601 | | | 커리 치킨볶음을 하려는데, 닭이 없어 등갈비로 대신해봤습니다. 가람마살라와 터메릭파우더(심황)을 이용해 만들었는데, 일반적인 카레가루를 이용할때는 좀더 매운맛을 가미해주... | | | [ 물방울 | 2009-08-18 ] | | | |  | 남자라면 치즈불닭!!!!! | 조회: 29561 | | | 재료 닭다리800g , 우유300cc , 소금 약간, 파마산 치즈가루 약간, 모짜렐라치즈(피자치즈)약간 숯불화로, 번개탄1개, 적쇠(없으면 그릴이나 가스렌지), 떡볶이떡 30... | | | [ 파란구름 | 2009-08-16 ] | | | |  | 슈퍼푸드 시금치 오믈렛 | 조회: 28924 | | | 시금치 오믈렛 분량 일인분 재료 시금치 50g 게맛살 50g 계란 3개 우유 1큰술 소금 1/2작은술 후추 약간 오일 2큰술 (일인분 양입니다. 가족수... | | | [ 블랙엔틱 | 2009-08-14 ] | | | |  | 얼큰 다슬기 뚝배기 | 조회: 29278 | | | 싱싱한 다슬기를 듬뿍 넣어 더욱 시원한 해물뚝배기, 다슬기 뚝배기 오늘은 비도 오고 선선하니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며칠 전 제주도로 ... | | | [ 베일 | 2009-08-13 ] | | | |  | 쫀득쫀득~ 감자채전 | 조회: 28087 | | | 햇감자 듬북 갈아만든... 쫀득한~*감자채전 재료 감자3개,밀가루3큰술,청량고추3개,부추한줌,포도씨유,계란1개,소금1작은술,후추 양념장-구기자맛간장2큰술,물1큰술,... | | | [ 로사 | 2009-08-1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