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3123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38808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79843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4581  
동치미 담그기조회 659532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7067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5693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7901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1565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2984  

이전글 다음글 목록 

까르보나라

글쓴이: 앨리스  |  날짜: 2011-10-31 조회: 8344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Pchs%3D&page=708   복사

예전에는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만을 먹었어요~

왠지 크림스파게티는 입에 맞지 않는것 같았는데

어느순간부터 크림소스도 참 맛있게 느껴지도라구요~

 

특히 아웃백 툼바 파스타를 제일 좋아해요`~~

소스도 진하고 새우도 통통하고~~~~~

 

그리고 제일 많이 먹는 까르보나라~~~~

베이컨이 쏙쏙 들어가고 크림소스가 매우 부드럽지요~~~~

돌돌 말아 쏙~~먹는 그 맛~~~호호호호~~~~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집에서도 만들수 있어요~~~전혀 어렵지 않아요~~~~


까르보나라담백하고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http://blog.daum.net/sline1982


까르보나라

 

너무 쉽고 너무 맛있어요~~~~

 

 

재료 : [2인분 기준]  파스타 면 적당히, 우유 종이컵 1컵 반, 생크림 종이컵 2컵, 베이컨,양파, 버섯 등의 야채

다진 마늘 1작은술, 파마산 치즈가루 2큰술(가감 가능), 파슬리 가루 조금, 소금 조금

 

 

***파스타 면을 먼저 삶아서 준비해주세요~완젼히 삶지마시고 70~80%정도만 삶아서 올리브오일을 뿌려서 준비해주세요~

절때 찬물에 헹구지마세요~~~~~***

 

 

 

 

 

오일을 두른 팬에 마늘을 넣고 볶아주세요~


까르보나라

 

 

 

 

 

 

베이컨과 양파,버섯을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까르보나라

 

 

 

 

 

 

마늘 볶은 팬에 준비한 재료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까르보나라

 

 

 

 

 

 

준비한 우유와 생크림을 부어서 끓여주세요~~~~


까르보나라

 

 

 

 

 

 

어느정도 끓으면 파마산 치즈가루를 넣고 섞어주시구요~~~


까르보나라

 

 

 

 

 

 

파슬리 가루와 소금을 넣어서 간간하게 간을 맞춰주세요~~~~


까르보나라

 

 

 

 

 

 

물기를 뺀 파스타 면을 후라이팬에 넣고 함께 끓여줍니다~~~

너무 오래 끓이면 소스가 쫄아서 뻑뻑해 질수 있으니 빨리 끓여서 그릇으로 옮겨주세여~~~

자칫 쫄아서 우유나 생크림을 더 넣으면 싱거워질수있고 면도 불어요~~~~^^

그러니 신속 정확히~~~~!!


까르보나라

 

 

 

 

 

 

그릇에 옮기면 파슬리 가루를 뿌려 마무리 해줍니다~~~~~

어때요???? 나름 맛나보이지 않아요?????헤헤~~


까르보나라

 

 

 

 

 

 

나름 베이컨 많이 넣었다 생각했는데 다음엔 두배로 넣어보렵니당~ㅋㅋㅋㅋㅋ

뽀오얀 크림 소스가 너무 먹음직해요~~~무지 부드러워 보여요~~~

물론 참말로 맛나답니당~~ㅋㅋㅋㅋ


까르보나라

 

 

 

 

 

 

시중에서 파는것 못지 않게 집에서도 얼마든지 해 먹을수 있어요~~~~~

처음 해보는건데 전혀 어렵지가 않아요~~~아주아주 쉽고 아주아주 맛나용~~헤헤~

요거 하나면 한끼가 든든합니당~~~!!!


까르보나라

어느새 또 주말이 되었어요~~~

브런치 해먹었다고 자랑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주말이 돌아오다니.....

아웅....10월도 끝이옵니다...ㅜ_ㅜ

벌써 11월.....이러다 곧 12월.......그러다 2012년.......헉!!!!!!!

31살이 되옵니다..........에휴........

 

하지만 이렇게 넋놓고 있지 않으렵니다~~

남은 2개워동안이라도 열씨미 행복하게~~힘차게 마무리 해봐야겠지요~~~~!!!!!

아자아자!!!!! 울 여러분들도 힘내세요~~~~~~~

해피 바이러스 뿜어내 봅니당~~~~~~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감자김치볶음밥 위에 치즈~~감자김치볶음밥 위에 치즈~~조회: 8667
감자 김치볶음밥을 했답니다~ 영양을 갖추려다 보니, 감자, 치즈, 김을 넣게 되었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 이왕 해먹는거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해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
[ 츠키나 | 2010-11-29 ]
얼큰한 해물우동전골얼큰한 해물우동전골조회: 9803
비가 온 뒤라서 날씨가 더 추워졌네요. 건강에 모두 유의하세요.오늘의 정민아빠 레시피는 얼큰하면서 시원한 국물 맛이 좋은 해물우동전골을 만들어 봤어요. 해물우동전골은 추운 날...
[ koendi | 2010-11-26 ]
늦은 아침 브런치로 딱이야~!==떡갈비 샌드위치==늦은 아침 브런치로 딱이야~!==떡갈비 샌드위치==조회: 9484
맛난 꿈 꾸셨는지요.... 오늘도 아침부터 떠들어 댈 분위기는 아니지요.. 얼마나 가슴이 아픈지 모르겠습니다... 말로 표현하기에는 그분들의 가슴이 되보지 않은지라...
[ 청개구리 | 2010-11-26 ]
배추김치배추김치조회: 9233
오늘 햇고추 태양초를 고추가루로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기념으로다 배추김치좀 담가 봤읍니다 뭐 배추김치야 다 잘하시지만 준비재료 배추두포기 (소금 두대접 정도-소금물로 ...
[ 장미 | 2010-11-26 ]
평범하지만 맛있는 계란말이평범하지만 맛있는 계란말이조회: 9232
계란말이 좋아하세요? 저는 계란을 자주 먹는 편이라 저에겐 완소 반찬이랍니다. 보통 찬없을땐 후라이에.김가루.참치.고추장.챔기름 넣고 비벼먹어요. 그래서 오늘은 평범하지만 ...
[ 민들레 | 2010-11-26 ]
메뉴 고민될땐 매콤.얼큰한 닭볶음탕메뉴 고민될땐 매콤.얼큰한 닭볶음탕조회: 9056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이제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에요..^^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시작합니다. 오늘의 요리는 매콤.얼큰한 묵은지 닭볶음탕이에요.. 반찬 없을때, 마땅히 할...
[ 아인 | 2010-11-26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