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팽이버섯덮밥 |
| 글쓴이: 상큼걸 | 날짜: 2011-10-26 |
조회: 8701 |
|
|
|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OeBQ%3D&page=565
|


1. 파프리카와 양파는 가로, 세로1cm 정도로 주사위모양으로 썬다.
2. 팽이버섯은 머리와 밑둥을 제거하고, 약 1cm길이로 잘게 썬다
3. 작은 보울에 전분을 담고, 2배 정도의 물을 보울에 붓고 잘 저어준다.
4. 팬을 가열한 후 식용유를 넣고 파프리카와 양파를 프라이팬에 넣고 강불로 살짝 볶는다.
5. 멸치육수를 붓고 끓어 오르면 약불로 낮춘 후 간장, 맛술, 다진마늘, 굴 소스를 넣어 간한다.
6. 넓은 그릇에 밥을 담고 소스를 끼얹는다.
7. 그 위에 팽이버섯 잘라놓은 것을 골고루 뿌려주어 완성한다.
| |
| |  | 오징어 무국 | 조회: 64172 | | | 1. 오징어는 손질해서 씻은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2. 무는 나박썰기하고 양파는 채를 썬다. 미나리는 다듬어 씻은 뒤 4cm 길이로 썰고 청량고추와 대파는 어슷썬다. ... | | | [ ★…㉧Ħ플 ㉺㉧I | 2011-08-27 ] | | | |  | 누릉지 백숙~~구수하고 쫀득한 백숙 | 조회: 100180 | | | 요건 우리 부부가 맛나게 먹은 누릉지백숙입니다 ~~~ㅎ 요건 오늘 아침에 다시 끓인 백숙입니다 ~~ㅎㅎㅎ 한 마리는 아이들 나눠주고, 한 마리는 앞... | | | [ ★…㉧Ħ플 ㉺㉧I | 2011-08-23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반찬~브로콜리 장아찌/브로콜리피클 | 조회: 84370 | | | 재료: 브로콜리200그램,오이1개,양파1개,간장양념:물1컵,간장1/2컵,식초1/2컵,매실액1컵,다시마 1조각 1.냄비에 물1컵,간장1/2컵,식초1/2컵,매실액1... | | | [ 장미 | 2011-08-23 ] | | | |  | 팽이버섯계란국 | 조회: 76871 | | | 1. 계란은 청주를 넣어 풀어 놓는다. 2. 팽이버섯은 밑둥을 잘라내고 부추는 깨끗이 씻어 2cm 길이로 잘라 준비한다. 3. 멸치는 내장을 제거하고 팬에 볶아 비린내를 날려... | | | [ 눈꽃 | 2011-08-23 ] | | | |  | 충무김밥 | 조회: 67066 | | | 에고!~~에고!~~ 비가 마니 오다가 이제 좀 그쳤네요 비가 이제 더 이상 오지 말아야 될텐데~~ ㅠㅠ 다들 별 다른 일 없이 주말 잘 보내시고들 계시죠?^^ ... | | | [ 슬픈세월 | 2011-08-23 ] | | | |  | 쇠고기무우국 | 조회: 92454 | | | 1. 고기를 썰은 후 핏물을 빼준다. 2. 무는 적당한 크기로 나박 썰기한다. 3. 대파는 어슷썰기를 한다. 4. 마늘을 곱게 다져 둔다. 5.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쇠고기... | | | [ 쿠니 | 2011-08-20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