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단호박 베이컨 치즈구이 |
| 글쓴이: 아카시아 | 날짜: 2013-02-12 |
조회: 7885 |
|
|
|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UkcfI0g%3D&num=EB1MdBo%3D&page=309
|
단호박 베이컨 치즈구이
재_료
단호박 ½통, 카망베르 치즈 100g(또는 피자 치즈 100g), 베이컨 6장, 파슬리 10g, 소금·통후추·올리브유 적당량씩
만_들_기
1_ 단호박은 반 잘라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다음 모양을 살려 1cm 두께로 도톰하게 저며썬다.
2_ 카망베르 치즈는 적당한 크기로 도톰하게 저며썬다.
3_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베이컨을 넣어 바싹 구운 뒤 키친페이퍼에 올려 기름기를 빼고 잘게 채썬다. 파슬리는 잎만 잘라 곱게 다진다.
4_ 단호박에 소금과 통후추를 갈아 뿌린 다음 카망베르 치즈를 올리고 200℃로 예열한 오븐에 15분간 굽는다.(전자레인지를 이용할 때는 랩을 씌운 후 3분 정도 조리한다)
5_ 단호박 치즈구이 위에 채썬 베이컨을 듬뿍 얹고 파슬리가루를 뿌리면 완성.
|
| |  | 자꾸 손이 가요~ "닭가슴살 샐러드빵" | 조회: 9120 | | | 저희집의 또하나의 비상식량이 바로 닭가슴살 캔입니다.. 광고에서처럼 미역국도 끓여보았는데 급하게 끓여낸 국치고 훌륭하더라구요. 야채롤을 만들생각으로 이것저것 살펴보니 ... | | | [ 아라 | 2010-06-09 ] | | | |  | 단밤 흑미롤 | 조회: 9142 | | | 밤은 당질, 단백질, 지방질, 비타민, 미네랄 등 5대 영양소가 균형있게 들어 있는 완벽한 식품이죠. 비타민 b1은 쌀의 4배나 들어 있고, ... | | | [ 월하 | 2010-06-07 ] | | | |  | 잘안먹는 치킨 닭가슴살로 만들어먹는 또띠아 | 조회: 8992 | | | 오늘 아침 햇살이 참 좋네여^^ 어제는 한여름처럼 푹푹 찌는 주말이였어여.. 잘들 보내셨나여? 저는 일주일중에 주말에 가장 많이 먹거든여.. 그런데 댜욧 시작하는 바람에 이번... | | | [ 장미 | 2010-06-07 ] | | | |  | 샤르르 부드러운 맛 젤리롤케이크! | 조회: 9243 | | | 젤리롤케이크 - 샤르르 녹는 부드러운 맛 젤리 롤 케익 사과잼의 향긋함이 더해 차와 한조각 먹으니 정말 맛있다. 자꾸 자꾸 살이 쩌가서 정말 고민이다..... | | | [ 시계바늘 | 2010-06-04 ] | | | |  | 입안이 궁금 할때 만들어 먹는 영양 빵 | 조회: 9161 | | | 맛도 좋지만 영양면으로도 손색이 없는 빵 만들기,, 재료;찹쌀가루3컵,통밀1컵,소금,베이킹파우다,견과류,우유1컵, 당근,양배추,시럽(취향따라 조절) 당근,... | | | [ 햇님 | 2010-06-02 ] | | | |  | 아이들이 정말 좋아라 하는 피자~-클래식토마토피자 | 조회: 9167 | | | 지난 주에 이어 또 비가 내리네요~ 어제와 같은 기온이라도 왠지 춥게만 느껴지죠? 이런날 따끈한 커피와 함께 먹음 맛나는 피자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요 피자는 어른들도 좋아... | | | [ 포라 | 2010-06-0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