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백
글쓴이: 어린늑대 | 날짜: 2014-05-04
조회: 11800
http://cook.pruna.com/view.php?category=RUwNM0YsUg%3D%3D&num=FR5LdBY%3D&page=195
↑ 삼각형 피라미드 모양의 칵테일 전용 티백은 8개, 2만원대, 아이오비e샵에서 판매.▼ Cocktail Ⅲ 티백 보드카나 진에 티백을 넣어 우리면 간단하면서도 향이 좋은 티 칵테일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딸기, 블루베리, 녹차, 허브, 홍차 등의 다양한 티백을 활용할 수 있다. 단, 오랜 시간 우리면 떨떠름한 맛이 배어나므로 최대 5분 이내로 우린다.진&티 토닉 진 40ml, 티백 1개, 토닉워터 적당량, 가니시(레몬그라스 · 계피 스틱 조금씩) 1 진에 티백을 넣고 충분히 우린다. 2 티백을 건지고 얼음을 넣어 고루 섞은 다음 토닉워터를 붓는다. 3 티의 종류에 따라 레몬그라스나 계피 스틱 등으로 장식한다.브레드 스틱 곡물 바게트 · 먹물 치즈빵 적당량씩 1 빵은 스틱 모양으로 길쭉하게 자른다. 2 약한 불로 달군 팬에 살짝 굽는다.건살구 치즈 샌드위치 건살구 · 건자두 5개씩, 호두 10개, 크림치즈 적당량, 소금 조금 1 약한 불로 달군 팬에 호두를 볶은 다음 소금으로 간한다. 2 건살구와 건자두는 과육 중앙에 칼집을 낸다. 3 건살구와 건자두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호두를 넣는다. 에디터 이경현 | 포토그래퍼 이과용 믹솔로지스트 유종영(로빈스 스퀘어) | 어시스턴트 박정민 · 김지희
커피 아몬드 쿠키 조회: 19031 가을이 되면 커피가 더욱 맛있게 느껴지기 때문일까요... 가을이 되면 왠지 굽고 싶은 커피쿠키입니다. ... [ 안나 | 2009-09-04 ] 콘후레이크쿠키 조회: 18760 이쁘고 맛있는 쿠키 맛있게 드세용 ^^ [ 라일락 | 2009-09-03 ] 달콤 고소한 밤만주 조회: 17947 왠지 하늘만 봐도 좋고, 먹을 것도 많아서 좋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자꾸 자꾸 좋아지는 계절, 가을, 여러분과 함꼐 시작합니다~ 아직 더운기가 가시지 않은 듯 하지만, 가... [ 시엘 | 2009-09-02 ] 바나나 딸기 쉐이크 조회: 18974 몇일 전에 사온 딸기가 있어서 딸기를 이용해서 딸기바나나쉐이크를 만들어봤어요.^^개인적으로 딸기를 정말 좋아해요.^^그 매혹적인 색깔과 그 달콤한 향기를 사랑해요.^^그래서 ... [ 사랑 | 2009-09-01 ] 과일 식빵피자 조회: 16801 요리재료 식빵 1장, 피자소스(케찹) 1큰술, 양파 1/4쪽, 햄 약간, 피자치즈 반줌, 제철 과일 한줌, 샐러드 소스 4큰술[ 윈디 | 2009-08-31 ] 달콤한 와플 조회: 16566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요즘 최고 인기인 와플. 디저트의 개념에서 벗어나 토핑을 다양하게 해 한 끼 식사로 즐기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중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 [ 맑음 | 2009-08-28 ]